홈으로
산림행정서비스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실시
  • 등록일2014-03-19
  • 작성자국립산림품종센터 / 고정우 / 043-850-3366
  • 조회2252
산림행정서비스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실시 이미지1 산림행정서비스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실시 이미지2 산림행정서비스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실시 이미지3

산림청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(센터장 이상인)는 3월 14일(금) 센터 내 대회의실에서 산림행정 3.0에 맞춰 산림정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산림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교육 전문기관의 CS 강사(효성ITX 교육사업팀 박수연)를 초빙하여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. 

첨부파일
  • KFSV_고객만족서비스교육 3.jpg [399.4 KB] 첨부파일 다운로드
  • KFSV_고객만족서비스교육 1.jpg [343.8 KB] 첨부파일 다운로드
  • KFSV_고객만족서비스교육 2.jpg [363.5 KB] 첨부파일 다운로드
만족도조사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?
만족도조사선택